Design/Adobe Ai

[Ai] Adobe Illustrator CS6 에서 Border Radius 변경하기.. 모서리 둥글게 변경하는 법 !!

바나냠냠 2020. 8. 5. 16:17

 

한글 메뉴명 :: 효과(C)> 스타일화(S)> 모퉁이 둥굴리기(M) 

영문 메뉴명 ::  Effect > Stylize > Round Corners

순서대로 클릭!! 👆👆👆

모퉁이 둥글리기 창 (모서리 둥글게) 미리보기 체크

사전에 직접선택도구로

원하는 모서리 선택하여

콕찍어주면

원하는 모서리만 border-radius를 변경할 수 있는 것 같다...

요런식으로,,,,

 

 

가 아니었다....;;ㅋㅋㅋㅋ

 

사진만 보고 되는 것줄 알고 여러번 시도 끝에..

 

번역 후에 다시 보니까

 

가위 도구로 선분을 자른 뒤,

모서리를 선택하여

둥글게 변경하란 뜻이었다..ㅋㅋㅋ

이어붙이란 뜻인것같다;;

 

따로따로 하고싶은사람은..

 

일러스트 최신버전인

CC로 갈아타세요ㅠㅠ

그건 됩니다;;ㅠㅠ

 

 

 

참고 : https://www.rockymountaintraining.com/adobe-illustrator-cs6-rounding-one-or-two-corners/

 

Adobe Illustrator CS6: Rounding One (or Two) Corners – Rocky Mountain Training

 

www.rockymountaintraining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