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sign/UX·UI 디자인

[Pagination] 페이지네이션 스크랩 (flaticon 페이지네이션 디자인)

바나냠냠 2020. 8. 6. 17:23

요즘 모바일 디자인 시작하면서,,

나만의 디자인 요소들을 ,,, 착착 정리할 곳을 아직 정하지 못했다..;;ㅋㅋ

그래도 

내가 디자인 소스 서칭하거나, 

여기저기 둘러보다가 

카테고리 안에 기억하고싶은 것들을 

티스토리에 기록하려고 한다...


 

Pagination. 페이지네이션

 

페이지 넘기는 버튼... 너무도 다양하다..ㅠㅋㅋ

사이트 돌아다니면서

타입별로 기록할 예정이다~!!

 

오늘 내 눈에 띈 페이지네이션은..

아이콘 찾으러 자주 접속하는

flaticon 사이트의

페이지네이션!!

www.flaticon.com 사이트의 페이지네이션 디자인

 

 

 

 

 

 

기존에

  < 1 2 3 4 .... 6 > 

이런 틀이 아닌...

 

이전, 다음 버튼만 두고,,

맨 끝 우측에

현재페이지 of 총 전체 페이지 수 (ex : 4 of 6 )

수치로도 나오게 하면서

input box와 이전,다음 버튼도 함께 배치해주었다. 

모바일에서도 편리할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
 

 

나도 이런식으로

 

디자인을

 

입혀보았당 ㅎㅎ

 

 

괜찮은것 같다 ㅎㅎ

 

'Design > UX·UI 디자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쿠팡 메인 팝업광고 modal 디자인  (0) 2022.01.05